현장 예배 안내


캘리포니아 주정부가 교회의 현장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이동제한령을 완화함에 따라 저희 교회는 6월 첫주일(6/7)부터 주 정부의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현장 예배를 시작합니다. 노약자 혹은 기저질환 등으로 인하여 현장 예배 참석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하여 온라인 예배도 함께 드립니다.

온라인 예배에 참여하시려면 아래 '온라인예배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주일 현장 예배 시작에 따른 로드맵을 알려드립니다.

1. 당분간 2부(11시)예배만 오픈합니다.

2. 현장 예배 참석이 어려운 분들을 위하여 와 온라인 예배가 병행됩니다.

3. 현장 예배 오픈 전까지 목회자와 예배 위원들은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를 할 예정입니다.

4. 기저질환자, 노약자는 가정에서 온라인 예배를 드리는 것을 권장합니다.

5. 고열 증세가 있거나 코로나 의심환자, 코로나 확진자와 접촉이 있는자, 코로나확진자가 있는 의료시설에서 근무하는 분들은 온라인 예배를 드리도록 합니다.

6. 어린이들은 부모님과 함께 장년예배를 참석하는 것을 권장 합니다.

7. 예배 출석시 모든 교인은 예배당 입구에서 체온을 측정하여 고열이 있는 분들은 현장 예배 참석을 허락하지 않게 됩니다. 이 경우에 집으로 돌아가서 혹은 차에서 온라인 예배를 참석할 수 있도록 합니다.

8. 성가대, 소그룹, 점심친교 등 공예배 외의 모든 행사는 당분간 모이지 않습니다.

9. 예배당 입실은 평소 사용하던 문을 이용하고, 퇴실은 앞문을 이용합니다.

10. 모든 예배 참석자는 예배 중 마스크 착용을 하도록 하며, 마스크를 준비하지 못한 교우를 위한 비상용 마스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11. 예배당 입구에 비치되어 있는 세정제로 손을 세정합니다.

12. 본당의 의자는 6피트 간격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13. 어린이가 있는 가정을 위하여 친교실에 예배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불편한 점이 있더라도 위의 사항을 잘 지켜주셔서 은혜로운 현장 예배가 되도록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2020년 교회 표어

교회소개(About Us)

주님의 손길교회는 바쁜 이민생활 속에서 주님이 주시는 위로와 평안으로 지친 영혼들이 쉼을 얻을 수 있는 교회입니다.

​우리 교회의 예배는 언제나 주님의 임재 가운데 은혜와 성령이 충만합니다. 셀 모임을 통한 돌봄과 섬김, 나눔이 풍성하여 세상에서 지친 영혼들이 쉼을 누리고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사랑으로 채움 받는 교회입니다.

​우리 교회가 속해있는 C&MA 교단은 130년이 넘는 유서 깊은 전통으로 피부색과 언어, 인종과 문화의 구분을 뛰어넘어 세계 2만 3천 개의 교회를 한 울타리에 품고 있는 뜨거운 복음 전파의 열망을 가진 선교지향적인 건강한 교단입니다.

교단소개 (C&MA)

The Christian And Missionary Alliance (C&MA)는 1887년에 심슨(A. B. Simpson) 목사 를 중심으로 뉴욕시의 맨하탄에서 7명이 예배 드리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거기서부터 복음이 아프리카로, 중국으로, 그리고 전 세계로 전파되기 시작했습니다.

C&MA는 지난 135년 동안 복음 전파 사역을 탁월하게 감당해 올 수 있었고, 실로 놀라운 열매를 거두고 있습니다. 오늘날 C&MA는 미국의 2천여 교회에서 50만 명의 신자가 매 주일 35개의 언어로, 전 세계 84개 국가의 2만 3천여 교회에서 1천400명의 선교사와 630만의 신실한 신자들이 ‘오직 예수’의 일념으로 복음을 전파하면서 하나님 나라의 확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예배안내(Service)

주일 예배 / 장소 : 본당

  • 1부(전통예배): 주일 오전 9시
  • 2부(열린예배): 주일 오전 11시

GHC 한국학교 / 장소: 교육관

  • 태권도교실: 주일 오후 2시
  • 한국학교: 주일 오후 3시15분

수요 기도회 / 장소 : 본당

  • 수요일 저녁 7시30분

새벽기도회 / 장소 : 본당

  • 토요일 오전 6시

교육부예배 / 장소 : 교육관

  • 주일 오전 11시

청년부 모임 / 장소 : 교육관

  • 주일 오후 1시30분